상품 사용후기

뒤로가기

15년차 지루성 두피염 약 1개월 보름간 사용한 찐후기

5점 김****(ip:)
2022-12-26 22:48:13 조회 115 추천 추천

바쁘신 분들은 밑 "각설하고"부터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.


구매를 했으나 사장님께서 처리를 안해주신 건지 아직도 배송 준비중이라 후기를 남길 수 없어 이곳에라도 후기를 남깁니다.


저는 15년째 고질적인 악성 지루성두피염을 앓고있습니다.

인스타, 페북 등 sns나 광고를 통해 두피와 지루성두피염에 좋다는 샴푸 종류는 10개 이상 써봤으나 개선된 건 없었고,

약국에서 구매가능한 니××계열 제품 여러개, 우리나라에서는 금지성분이 들어갔다는 h사 제품 모두 똑같았습니다.

가끔 낭종이 커져 병원에서 짼 것만 수십번

병원에 스테로이드제라도 처방해달라 물어보았으나, 돌아오는 답변은 "일시적인 것 뿐이지 본질적으로 해결하려면 스트레스, 수면, 식습관 관리해야한다."뿐이고,

지속적인 원형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는 점점 커가고 그래서 그런지 머리숱도 점점 없어지던 차에 각 종 사이트, 지식인 검색을 해보다 댓글을 통해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속는 셈 치고 두피용 비누를 구매해서 11월14일부터 현재까지 약 1개월 보름간 사용해보았습니다.


※ 각설하고 

결론적으로는 두피용 비누 사용이후 현재는 지루성두피염이 없어진 상태입니다.

두피가 항상 울긋불긋 붉은끼가 가득했었는데 지금은 두피가 하얗습니다. 그래서 그런지 머리를 감을 때 머리숱 빠짐 현상도 확실히 줄었습니다.(모발이 더 나거나 해서 탈모 치료가 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. 있는게 더 많이 빠지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.)


구매직후 사장님께 카톡이 왔고, 케어방법에대해서 너무나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그 방법대로 하니 지금은 95% 수준으로 개선 되었습니다. 정말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.

카톡대화를 하다보니 사장님 연세가 있으신 것 같은데 정말 오래오래 건강하셔서 지속적으로 판매를 부탁드리고 싶을 만큼 지금은 두피가 너무 좋아졌습니다.


단점으로는 향이 없고, 비누라 샴푸보다 관리가 어렵다는 점, 

비누칠 이후 모발이 뻑뻑하단 점 등이 있긴하지만

지루성 두피염이 개선된 것에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


누군가 보기에 광고 같아 보이겠지만..

저와같은 고통을 가졌던 분들이 도움이 될까 싶은 마음과 진심으로 잘 되셔서 오랫동안 판매를 부탁드리고 싶어 후기를 남깁니다.


항상 건강하세요 사장님

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목록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댓글 수정 댓글 수정
/ byte
댓글쓰기 댓글쓰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평점

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